타임핀 Secrets



하트 형태에 아주아주 부담스러운 표정을 가진 얼굴이 그려져 있으며 목소리도 조지 타케이 특유의 억양으로 매우 느끼하다.

반대로 생명을 걷어가기만 했던 사신/죽음은 처음으로 품어야할 생명이 생겼다는 점에서 부성애를 가지게된게 아닐까 싶다.

사랑을 위해 대가를 치뤘어. (사랑한다는 버블검의 말에) 그럼 결혼해줘. 세상을 여행하며 모험을 하고 아기들도 만들어.

뿐만 아니라 핀은 이들을 타고 비계들이 태어나는 장소로 이동해서 그들이 어떻게 탄생하는지 직접 보았다.

롤 미니맵 대신 봐주는 게이밍 모니터 공개 이경규, 생방송 중 공개 사과 "사소한 일들이지만...또 잘못했네"

!) 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떨어져나간 핀의 팔에선 한송이 꽃이 피어나게 되는데 나중에 여왕벌의 노래를 듣고 그자리에 다시 팔이 돋아나게 됩니다.

아이스 킹(얼음 대왕)이 공주인 줄 알고 잡아간 적도 있다. 얼음 대왕이 자신의 아내로 삼기 위해 괴물 공주를 만들 때는 '내장'을 빼앗겼다. 위저드 배틀에 참가하려 한 적이 있지만, 과학을 쓰면 안 된다는 이유로 퇴출당했다.

작중 시작 시점 이전에는 얼음대왕이 자신이 완전히 미치기 전에 마셜린을 보호해줄만한 보호자를 구해주기위해 소환했다.

거기서 제이크는 처음에는 지진이 좀 일어나기는 했으나 자신이 바라는 이상적인 것들로 가득해서 좋아했다. 하지만 배가 고파서 무언가를 먹으려 하지만 자기 자신은 먹을 수 없었고

어드벤쳐타임 극장판의 백미는 역시 핀의 엄마와 아빠 이야기. 둘이 어떻게 만났는지, 어떻게 핀이 태어났고 어떻게 헤어지게 되었는지가 모조리 밝혀진다. 이때만해도 핀의 아빠가 그렇게 나쁜놈은 아닌 것 같았는데...

어드벤쳐타임에서 처음으로 핀이 사용한 무기는 황금 배틀소드로 스칼렛 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 검이기도 합니다. 그냥 보더라도 투박해보이고 낡고 이가 빠진 모습이 그렇게 큰 인상을 주지 못하는 검 이기도 한데요.

그들에게 모든 모험을 대신 맡기고 자신들은 게으르게 놀게 된다. 그러나 회사원들이 다른 이에게 해를 끼친다는 사실을 깨닫고 다시 빙하 속에 갇히게 한다.

여담으로 우 세계관에서는 핀 외에는 인간 종족이 없는데, 이 편에서 잠깐 핀 외의 다른 사람이 있는 것으로 바뀌었다.

이 아저씨를 부르려면 행복하게 미소 짓는 얼굴을 그리고 거기다 벌레 우유를 뿌린 다음 주문을 외워야만 한다. 딸을 타임핀 진심으로 사랑하고 마셸린에게 좋은 아버지가 되고 싶어 하는 것 같지만 마셸린의 마음을 잘 못 알아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